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S3 저니(Journey) 게임 싱글플레이 영상 - 챕터1

Playstation/Journey

by RaGo. 2014. 2. 6. 20:20

본문

반응형

PS3의 대표적인 힐링게임 저니(Journey) : 순례자의 길 입니다.


이게임이 어떤 게임이냐 하면


저니는 댓게임컴퍼니(Thatgamecompany)가 만든 인디비디오 게임이다. 

2012년 3월 13일 플레이스테이션3(PlayStation 3)의 플레이스테이션 네트워크(PlayStation Network)를 통해 출시되었다. 

저니에서 플레이어는 외투를 걸친 캐릭터를 조종해 사막을 건너 멀리 떨어진 산까지 가야 한다. 

플레이 도중에 네트워크 통신을 통해 역시 같은 여정중인 다른 플레이어를 만나 같이 여행하게 된다. 

게임 내에서는 채팅을 할 수 없으며, 무기로 가격하는 등의 상호작용 역시 불가능하다. 

오직 음악적인 소리로만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 위키백과


인터넷에 연결돼 있으면 자동으로 멀티플레이가 돼고 인터넷 연결을 끊으면 자동으로 싱글플레이로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먼저 싱글플레이 영상을 올려보겠습니다.






게임 인트로부분 입니다. 눈부신 태양과 함깨 빨간망토의 캐릭터가 일어납니다.


눈앞에 보이는 언덕을 올라가면 빛나는 산이 보이고 게임 로고가 나옵니다


하얗게 빛나는 원모양 상형문자에 다가가면 빛이 몸을 감쌉니다. 

그리고 등에 꼬리부분이 점점 늘어납니다. 이게 더 길어지면 날수있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빨간 부적옆에서 O버튼을 꾸욱 누르면 부적이 주위를 빙빙 돌면서 높게 점프가 됩니다. 이를 이용해 멀리까지 뛸수 있습니다.


챕터의 마지막 신전같은곳에 도착하면 O버튼으로 기둥을 빛나게 만들어주시고 가운대 빛나는 부분에 앉습니다.


수상한 그림자 제 생각에는 빨간망토 플레이어의 스승? 같은 존재인것 같습니다. 게임안에 신전을 모두 발견하면 플레이어의 망토도

저 그림자처럼 하얀색으로 바뀝니다.


컷이 끝나고 열린 문으로 걸어갑시다 그런대 이부분 자세히 보시면 문 빛나는곳에 다른 플레이어가 서있습니다. 저는 싱글로 플레이해서 이다음 챕터에서 아무도 못만나지만 멀티로 플레이하면 이다음부터 다른 플레이어들을 만날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