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스스톤 투기장 10승 보상

PC Game/하스스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14. 4. 12. 15:40

본문

반응형

 

 

 

 

 

100원을 모았을때 50원 더모아서 투기장을지를까 그냥 팩을지를까 고민들 많이하시죠?

저도 그런사람중 한명이죠 ㅎㅎ

 

이번에 심심해서 투기장을 돌려봤는데 10승을 찍게되서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ㅎ

 

저는 법사덱을 사용 했습니다.

 

 

 

 

 

패가 잘나온건지. 모르겠지만 운이 좋았습니다 ㅋ

 

 

 

 

 

 

10승해서 보상상자를 몇개를 줄려나 했는데 4개를 주더군요..

 

 

 

 

 

 

투기장에서 9승이상하시면 나오는 카드들은 황금이라네요 ㅎㅎ

 

전설황금이나 주지 ㅠㅠ

 

전사도 잘안하는데 ㅠ

 

 

대략 이득을 계산해보면 팩(100)  +175 + 80 + 황카(?) = 355 - 투기장입장료(150) =

205골드 정도? 이득봤습니다 ㅎ

 

 

 

 

투기장에서 나오는 팩을 까면 좋게나온다는 소문이있어요.(어디까지 소문입니다.)

 

저는 혈기사가나왔네요. 혈기사없었는데 다행이네요 ㅋ

 

하스에서 골드를 벌라면 투기장을 하라고 사람들이 말하죠. ~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되세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