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에버미디어 라이브 게이머 포터블 리뷰&테스트

IT정보/제품리뷰

by RaGo. 2014. 2. 4. 22:26

본문

반응형

어제 중고로 주문한 라이브 게이머 포터블 (Live Gamer Portable)이 방금 배송되어 왔습니다. 

HDCP우회 장비가 없어서 기본 등본된 PS3전용 컴포넌트 단자를 써야 해서 화질이 나쁠까 걱정했는데 생각외로 화질이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bypass기능으로 hdmi out 단자가 있어서 여분의 모니터에 연결하면 딜레이없이 게임을 즐기며 녹화할수 있습니다.

이제 구성품을 살펴봅시다

[사진은 구글에서 퍼왔습니다]

매뉴얼, 파우치, hdmi케이블, usb케이블, ps3케이블, 오디오케이블, 컴포넌트케이블이 기본으로 등본되 있습니다.


기본으로 등본된 hdmi케이블이 좀 짧습니다. 저는 이미 쓰던 케이블이 있어서 별 문제가 없었지만 없는불들은 좀 불편할것 같네요

나머지 케이블들은 다 적당한 길이입니다.



드라이버를 다운받으실 분들은 여기 >> 라이브 게이머 포터블 드라이버 다운로드 : http://mirrorl4d.tistory.com/89


아래부터 녹화 테스트 영상입니다.

자체프로그램에서 녹화할때 잡음이 살짝 들어갔네요 다음팟에서 녹화할땐 안들어간걸 보니 제가 설정을 잘못한것 같습니다.


그란 투리스모 6

컴포넌트 720P 60FPS :: 에버미디어 프로그램 녹화


더 라스트 오브 어스

컴포넌트 720P 60FPS :: 에버미디어 프로그램 녹화



마인크래프트 PS3 Edition

컴포넌트 720P 60FPS :: 다음팟플레이어 방송녹화












반응형